포항 카페 <쿠잉케익> 레터링 케이크 주문제작 카페!

학전동에 위치한 쿠잉케익. 네일아트 받았던게 하루만에 파츠가 떨어져서 A/S받으러 갔다가 기다리기 지루할 엄마를 위해 잠깐 들어갔던 카페. 원래는 영일대쪽에 있는 카페에 가려고 했으나 근처에 카페하나 없겠어? 하고 일단 네일샵 근처로 갔다가 찾은 카페에요. 엄청 작고 아기자기한데 손으로 아기자기하게 만드는 느낌이 가득한 카페라서 제가 꿈꾸는 카페 느낌이 들었습니다ㅠㅠ 이런카페 차려서 디저트 만들고 하면서 사는게 꿈인데.. 건물주 아닌 이상 힘들겠다 싶은..

쿠잉케익2017이라는 이름의 카페입니다. 원래는 그냥 작은 카페네?하고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이 카페 포항에 몇안되는 수제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이더라고요! 게다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케익으로 유명한 레터링케이크를 제작판매하는 곳이었어요. 포항에서 레터링케이크 하는데 없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한 곳 발견해서 다음에 꼭 주문해봐야지 싶었습니다. ㅎㅎ부모님 선물이나 커플 기념일 선물로도 좋고 요즘은 시댁,친정에도 이런 거 많이들 선물 하더라고요? 이런 케이크 딱 받으면 엄청 센스있는 선물일 것 같았어요 ㅎㅎ 저도 어디 기념일 없나 생각하게 되는 레터링케이크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직접  판매하시는 것 같은 여러 케이크들이 사진으로 붙어있습니다.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카페 메뉴도 은근히 다양하게 있어서 의외였어요. 엄마랑 잠깐 가서 조용히 수다떨기 딱이었던 것 같은 예쁜 카페였습니다. 엄마도 막 디피된거 보시고 이런거 받으면 진짜 기분좋겠다면서 그러셨었거든요.. 올해 부모님 생신선물로 레터링케이크는 어떨까... 잠깐 고민했었어요 ㅎㅎ

이런건 거의 무슨 예술작품같더라고요..

커피를 사랑하는 모녀는 어딜가나 무조건 아메리카노..♥

커피 양도 많고(?) 잔도 예쁘고 카페도 아기자기하니 참 예쁜 공간이라 언제든 이쪽으로 올 일이 있으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사실 위치적으로 그렇게 좋은 위치가 아니라 약간 동네카페느낌이 강해서 일부러 찾아갈 일은 잘 없을 것 같았거든요 ㅠㅠ 그래도 너무 좋은 느낌의 카페 쿠잉케익2017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