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후기

얼마전 사촌오빠의 권유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캡슐을 공구했어요. ㅎㅎ 워낙 커피를 온 가족이 자주 마시기도 하고 다들 하루에 2~3잔은 기본으로 마시기 때문에 가격적으로도 매력적이었고 (개당400원 정도, 네스프레소 캡슐은 5~600원정도? 치는 것 같아요)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을 마냥 놀리기도 어려워서 구매했어요.

네이버에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이라고 검색해서 나온 구매대행 페이지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배송 기간이 한국과 다를 뿐 구매하는 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보통 한 일주일정도 걸리는 겉 같고 1박스에 10개씩 들어있어요. 한국에는 스타벅스 캡슐이 아직 없어서 늘 아쉽네요..

실제로 스타벅스 직원인 지인도 처음엔 모르고 있더라고요. 저는 5박스로 주문해서 받았어요.

저희 집은 캡슐 하나로 보통 2~3번 뽑아 마시는데도 불구하고 하루에 2~3 캡슐씩 빠지기 때문에 유통 기간은 그렇게 신경 쓰지 않지만 사이트 후기에서도 그렇고 유통 기간이 2달 정도 남은 박스가 1~2 박스 정도 있었어요. 오~래 두고 드시는 분들은 체크하셔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저는 어차피 1달 안에 다 마실 것 같아서 관심 대상이 아니었지만요.ㅎㅎ

패키지의 디자인은 구매 대행처에서 그때그때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입해서 매번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 대행으로 해외 커피 박스 모으는 것도 괜찮겠다 싶었어요.ㅎㅎ 일단 이제 국내에서도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흔한 추세니까 이런 캡슐커피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바램..ㅠ

종류도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가능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캡슐입니다.  구매 대행으로 친척과 공구했고 제 구입 기준으로 5 박스 2만2천원 정도 들었던 것 같아요.   

박스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쉽게 뜯을 수 있고 고정할 수 있는 홈이 있어서 큰 충격이 없는 한 박스에서 캡슐이 튀어나오는 일 없이 보관할 수 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기분 좋게 새로 산 컵에 한 잔 뽑아봤습니다. 처음 네스프레소머신을 사용 했을 때 에스프레소 위로 뽑히는 커피 거품이 굉장히 크리미해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았는데 스타벅스 캡슐도 어느 정도 부드러운 거품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네스프레소 보다 개당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종종 찾을 것 같은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