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키티랜드, 예쁜 음식은 맛이 없다.

키티타운, 조호바루 어디까지 먹어봤니?


레고랜드보다 취향저격인 키티타운, 호텔과 바로 붙어있는 이 곳과 맞닿은 쇼핑센터주위로 이색카페들이 꽤 많아 골라 들어가는 재미가 있다. 정말이지 조호바루는 너무 좋은 곳이야.

키티타운에서 먹은 점심은 나시고랭. 키티타운에 왔으니 키티레스토랑을 가야지! 하고 호기롭게 들어갔으나 선택가능한 음식은 2가지 뿐, 게다가 이미지 사진이랑 너무 다르게 나와서 살짝 실망했는데 맛은 나쁘지 않아서 넘어가는걸로.. 키티타운을 다 둘러보고 나오자마자 눈에 보이는 키티카페는 정말이지...너무 취향저격이고 너무 예쁘고... 사진을 위해서 시킨 케이크들은 정말... 눅눅하고 최악의 맛이었다. 단걸 좋아하진 않아도 이건 진짜 너무한 맛이잖아.. 어떻게 크림이 푸석푸석한 맛이 나는지 아직도 의문이지만 예쁘긴하다..


슈퍼히어로카페는 싱가포르에서도 봤는데 시간상 못가서 아쉬웠었던 곳인데 말레이시아에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결국 조호바루에서 한 번,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번. 총 두번이나 방문했다. 가격대비 맛도 재미도 최고!

키티타운에서 할 수 있는 것들 중 하나. 키티쿠키 만들기 :)

준비된 쿠키에 설탕시럽으로 초코를 붙이고 분홍색 설탕을 바르는게 전부지만

열심히 만들어 본다 :)

내 키티쿠키(왼)와 친구 쿠키(오)

친구 키티는 초코가 뒤집혀서 붙는 바람에 망해버렸다고...ㅋㅋ맛은 그냥 버터쿠키 맛

키티쿠키를 먹으면서 구경을 좀 하고 시나모롤 카페테리아에서 밥을 먹기로 했다.

이 옆에선 키티공연을 보기위해서 자리잡는 아이들이 꽤 있다.

밥을 먹으러 간 거였는데 밥종류는 이것밖에 안된다 그래서 결국 또 나시고랭.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

내가 시킨 오레오무스케이크와 커피, 아이스커피가 먹고싶었는데 세트메뉴로는 아이스커피로 변경을 해줄 수 없다고... (대체 왜..?)  무스가 너무 퍽퍽해서 1/3도 못먹었다.

예쁜 사진만 남겨준 낭비..

친구가 시킨 레드벨벳인데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레드벨벳맛이다.. 

레드벨벳이 이렇게 맛없을수가 있다니 충격..^^

말레이시아 여행 중 베스트플레이스 중 한 군데 였던 슈퍼히어로 카페!

가도 가도 계속 가고 싶은 히어로카페. 슈퍼맨 음료들은 맛도 최고 가격도 최고! 

피자가 몇천원 밖에 안해서 충격... 게다가 맛있어서 더 충격이었던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