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어디까지 먹어봤니?(2)

쿠알라룸푸르, 어디까지 먹어봤니?(2)


호텔 조식을 배 터질 때 까지 먹고 센트럴 마켓 구경을 갔다. 


올트타운화이트커피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던 카야 토스트를 도전했는데 날계란을 추가한 게 다 먹을 때까지 안나와서 한참 기다렸다 먹었더니 맛이 없었다. 꼭 먹어보라 한 사람 누구냐. 진짜 나도 네이버블로그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유명맛집은 요즘 믿고 거르는 집이 더 많은 것 같아..


조호바루에 이어서 슈퍼히어로 카페에 또 갔다! 둘 다 여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일단 눈에 보이면 일단 가자고 하는 편...ㅋㅋㅋㅋ 그때는 궁금해서 갔던거라 간단히 시켰지만 이번에는 식사하러 간 거였으니 피자하나, 개인음식 하나씩 시켰다. 쿠알라룸푸르가 조호르바루보다 비쌌던 것 같다ㅠㅠ 그래도 한국보다 많이 싼 편이라서 살기좋은 나라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지..


KLCC공원에 분수쇼를 보러 가기 전 맥주를 사려다가 가는 길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한 잔씩 사들고 분수쇼를 구경하러 갔다. 확실히 외국 스타벅스는 사이드로 먹을 게 많아서 신기하다


숙소에서 마신 맥주는 과일맛인데 일본의 호로요이가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다 :)

부모님 걱정하실까봐 매일 호텔 조식사진을 시작으로 종종 사진을 보내주곤 했는데 호텔조식으로 배채우러 갔냐고 하셨던 날..ㅋㅋㅋㅋㅋ

언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

계란을 추가해서 먹어야 된다고 꼭꼭당부하는 블로그때문에 계란을 추가했는데

한참이 지나도 안나오는 바람에 너무 맛없게..겨우먹었던 카야토스트 아니 심지어 비리잖아...ㅠ

친구가 찍어준 내 모습..ㅋㅋㅋ 열성적이다

다시 가고 싶은 슈퍼히어로 카페..진짜 모든 메뉴가 다 괜찮은 편이었는데ㅠㅠ

여기서는 와!! 싸다!! 보다는 가격대 괜찮네? 정도로 느꼈던 것 같다.

KLCC가는길에 들린 스타벅스 :) 건물로 가는 통로에 있는 오픈매장이었는데도 분위기가 참 좋았다. 빵 종류가 굉장히 많았음.

호로요이 생각나던 과일맥주,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른데서 찾아봤는데 못찾아서 결국 한번밖에 못먹었다ㅠㅠ

댓글()